본문 바로가기

Data/여행후기

안면도 명소 시리즈 - 나문재 펜션 & 레스토랑 <뽀루뚜까 아저씨>

안면도 명소 시리즈 -

나문재 펜션 & 레스토랑 <뽀루뚜까 아저씨>

 

 

우리나라 3대 펜션 중의 하나라는 나문재 펜션.

그런데, 사실 3대 펜션까지는 좀... ㅋㅋ

 

나문재는 입장을 극히 제한하고 있습니다.

레스토랑 손님이 아니거나, 펜션 객실 예약 손님이 아니면 입구에서 막습니다. 바리게이트 설치.

좀 위화감이 드는 순간이기도 한데요. 기분 나쁠 수 있지만,

식대 15,000원 정도 지불하면 레스토랑에서 음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.

 

레스토랑 '뽀루뚜까 아저씨'는 10월 31일까지 이 곳에서 영업을 하고,

12월 부터는 서산 호수공원으로 이전해 오픈한다고 하네요.

참고하셔요.

 

그럼 제가 손님 입장에서 보고 느낀 것을 보여드릴게요~!

 

 

나문재 홈페이지.

http://www.namoonjae.co.kr/index.jsp

 

 

 

 

입구에 들어설 때 이런 안내문이... -_-;;

요샌 입장료 받는 펜션이 유행인가 봅니다.

 

 

 

 

나문재는 사유지입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새우&생선까스를 주문했는데 맛은 그닥...

 

 

 

 

 

 

샐러드바만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. 성인 1인 12,000원.

 

 

 

 

 

 

10월까지만 이곳에서 영업을 한다고 합니다.

 

 

 

메뉴판. 눈 크게 뜨고 보세요! 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레스토랑에서 펜션쪽으로 도보 이동이 가능합니다.

하지만 내부를 보지 못하는 이상, 크게 감흥은 없네요.

 

 

 

바닷가에 그네 의자.

이건 아주 좋습니다.

 

 

 

 

레스토랑 앞에 펜션과 뮤지엄.

 

 

.

.

.

 

그래도 안면도에서 가장 유명한 펜션이 아닐까 하네요.

요새 모켄리조트가 뜨고 있긴 하지만, 그래도 나문재가 유명합니다.

 

객실료는 대략 20만원 이상이라 부담되신다면,

레스토랑만 이용해도 될 것 같습니다.

단, 10월 내 방문하셔야 합니다!